웃음으로행복

크게 한번 웃읍시다ㅋㅋ

good해월 2022. 5. 27. 09:29
  • 크게  웃읍시다ㅋㅋ

    크게  웃읍시다ㅋㅋ 고장난 벽시계 오늘의 명상 지옥에서는 숟가락이 길어 스스로 먹지 못하고 극락에서는 긴 숟가락을 서로 먹여 준다 하네. 내 먹겠다 욕심내면 스스로 먹지 못하고 남 위해 보시(베품,布施)하면 남은 내게 복을 먹여주네. 진우스님 출처 : KakaoTalk

    파란 물결블로그2022.04.16
  • 1
    크게  웃읍시다.

    크게  웃읍시다. 오늘의 명상 오늘도 어김없이 해는 뜨고 해는 지고 크고 작은 세상 모습 달라진 것 별로 없는데 마음 속 움직임은 억만 겁(劫)을 더하니 이  몸으로 감당하기 참으로 힘들구나. - 진우스님 - 출처 : KakaoTalk

    파란 물결블로그2022.05.26
 

크게 한번 웃읍시다ㅋㅋ

크게 한번 웃읍시다ㅋㅋ 고장난 벽시계 오늘의 명상 지옥에서는 숟가락이 길어 스스로 먹지 못하고 극락에서는 긴 숟가락을 서로 먹여 준다 하네. 내 먹겠다 욕심내면 스스로 먹지 못하고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