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으로행복

"적극적 팬덤"…임영웅·영탁, 광고 블루칩 된 이유

good해월 2020. 6. 13. 17:05

"적극적 팬덤"…임영웅·영탁, 광고 블루칩 된 이유

... 광고기획사 관계자는 "해당 프로그램은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성별과 관계없이 다양한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었다"면서 "기업은 모델을 기용할 때 소비자 타깃을 고려하게 되는데 임영웅, 영탁 등 트로트 연예인들의 팬덤이 다양한 연령과 성별에서 형성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최근 임영웅을 비롯한 트로트 가수들의 광고 효과에 대해 해당 관계자는 "영상 노출이 매출로 직결되지는 않겠지만 광고의 1차적인 목표가 많이 언급되고 ...

한국경제 | 2020.06.10 14:32 | 이미경, 오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