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으로행복

코로나 바이러스는 내생애 최고의 선물이다(웃자!!!미국 페북에 실린 글이랍니다)

good해월 2020. 12. 7. 13:00

?코로나 바이러스는 내생애 최고의 선물이다

 


일단 와이프가 어디 
여행가고 싶어하지 않는다.
 
 
아무것도 쇼핑하지 않는다. 
중국제 싸구려도, 
한국제 실용품도, 
이태리제 고급품도...

 
와이프는 감염될까봐
쇼핑몰도, 
외식도, 
극장도 가지 않는다.

 
가장 좋은 건 
와이프가 하루종일 입에 
마스크를 덮고 있어 말을 
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코로나는 
단순 바이러스가 아니다. 
이건 축복이다.
 
미국 페북에 
실린 글이랍니다. ㅋㅋ.

이어지는 다음 내용입니다.

?아내의 고백

코로나 바이러스는 
큰 축복이다.


일단 남편들이 친구들과 
돈 안쓰고 술 안먹고 
집으로 기어들어온다.


장을 못보는 줄 아니 
대충 먹여도 감사하단다.


남편은 놀러가자고 
졸라대지 않는다.


남편은 내가 못나가 
쇼핑 안한다 생각한다. 
인터넷으로 
열라 질러대도 모른다. 
가방도, 옷도, 신발도, 음식도
남편없는 시간에 배달된다~


남편은 내가 감염이 무서워 
집에만 있는줄 알고 
낮에 몰래 나갔다 오는지 
꿈에도 의심하지 않는다.


가장 좋은건~내가 
코로나 때매 하루종일 입에 
마스크를 쓴다고 생각한다. 성형수술한지 모르고~~^^

코로나 바이러스는 선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