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출생, 나이는 영원히 22세… 가상인간 로지의 탄생비화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 통합 법인 ‘신한라이프’ 출범을 석 달 앞둔 지난 4월, 이 회사 브랜드팀과 광고대행사 TBWA의 담당 직원들은 매주 회의를 거듭하며 머리를 싸맸다. 새 출발 하는 대형 보험사가 젊은 세대의 주목을 받으려면 역동적이고 참신한 광고를 내보내야 하는데 광고 콘셉트에 걸맞은 모델을 좀처럼 정할 수가 없...
'유익정보행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레반, 아프간 장악 후폭풍… 中·러·인도·이란에도 위협 (0) | 2021.08.16 |
---|---|
7년간 9번째 세월호 조사… 여권 성향 특검도 “모두 무혐의” (0) | 2021.08.10 |
7월 수출 554억 달러 ‘역대 최대’…무역수지 15개월 연속 흑자 (0) | 2021.08.02 |
[아무튼, 주말] 10분짜리 '자이로드롭'이 300억? "우주는 계급 나누는 마지막 경계선" (0) | 2021.07.25 |
전국 2021년 6월 인구는 51,672,400명 (0) | 2021.07.17 |